본문 바로가기
제 품 후 기

몰튼브라운(MOLTONBROWN)향수후기 - 헤븐리 진저릴리 오드뚜왈렛 100ml

by 테몬 2021. 3. 18.

 

신혼여행을 제주 신라호텔로 다녀왔어요.

신라호텔에 지내면서 제가 푹 빠진게 있었는데요!

MOLTON BROWN (몰튼브라운)의 어메니티입니다.

저는 요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몰튼브라운은 영국왕실에서 쓰는 뷰티케어 브랜드래요.

 

 

 

 

 

 

샤워젤을 사용하고 나오면 향이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데

흔한 향도 아니고 너무 향기로운거에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향수가 있으면 향수로 사용하고싶다는 생각에 찾아봤는데

국내에선 구하기 힘들길래 해외 구매대행으로 구매했습니다.

 

 

 

 

 

 

향수 향도 안맡아보고 구매해본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후기도 여러개 찾아봤는데 '다들 생각하는 그향'이 맞다는

후기보고 바로 구매했어요

 

 

 

 

 

 

기다린만큼 빨리 뜯어봅시다

 

 

 

 

 

얼마나 기다린 향수인지 😍

케이스는 뭔가 토리버치느낌이 나네요!

 

 

 

 

 

 

같은라인으로 나와도 향이 다른경우도 종종 있잖아요

저는 그래서 샤워젤 향이랑 진짜 똑같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너무 향수같지 않고 샤워하고 나온느낌 그대로 표현되면 좋겠다라는

마음을 품고 개봉을...!

 

 

 

 

 

 

햇빛 아래 있으니까 영롱하네요🤭

 

 

 

 

 

 

예쁜건 한번 더..❤️

 

TOP - 카더몬,진저,정향

MID - 튜베로즈,백합,자스민

BASE - 시더우드,샌달우드,머스크 

 

백합 냄새가 나면서 따뜻하면서 우아한 느낌이랄까!

저는 항상 향수사면 밝은 프로럴 향 봄에 어울리는향만

쭉 사왔거든요 ? 제가 이런 향도 좋아할줄은 정말 몰랐네요 

 

 

 

 

 

 

첫 구매부터 100ml로 한 이유는
한국에 매장 찾기가 힘들어서
구매대행으로 구매한건데
만약 향이 너무 마음에 들면 괜히 아쉬울까봐
바로 100ml로 구매했거든요
그런데 정말 잘한 선택인 것 같아요
저는 향 진짜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샤워젤 향이랑 진짜 똑같애요

 

 

 

 

 

샤워젤 사용할 때보단 당연히 향도 오래가고
오뜨뚜왈렛치고 향도 오래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뿌렸을 때 남는
그 잔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한동안 이 향수만 쓸 것 같아요
자기 전에도 괜히 한번 뿌리고자고
❤️ 완전 홀-릭 됐습니다 ❤️

 

 

저처럼 에너미티 써보시고 향수 찾는분또는
몰튼 브라운 향수에 관심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후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