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품 후 기

일리(illy)커피머신 / 일리 프란시스 Y3.3 , 일리 커피머신 사용후기

by 테몬 2021. 3. 26.

 

제 오랜친구가 결혼축하한다고

보내준 일리 프란시스 커피머신

후기를 올려보려고해요!

 

일리 커피머신이 있기전에는

집에서 원두사서 드립커피를 마시거나

아님 밖에나가서 커피를 사마셨어요

 

 

 

 

센스있게 세트로 선물해준 친구😭

진짜 선물 받은 이후로

매일매일 일리커피에 빠져살고

있는 것 같아요

 

 

 

 

크기도 딱 적당하고

집에서 홈카페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예쁜 커피머신으로 아주 유명하죠!

머신,캡슐통,에스프레소잔

안예쁜게 없네요!

 

 

 

 

사용방법도 너무 간단해서

딱히 알려줄 것도 없는 것 같지만

한번 적어볼게요!

 

전원키기 : 오른쪽 버튼 (큰컵) 1~2초간  눌러주기

전원끄기 : 왼쪽 오른쪽 버튼 동시에 약 2초간 눌러주기

청소모드 : 왼쪽 버튼 5초이상 꾹 누르기

 

 

 

 

캡슐 넣는방법은 뒤에 물통 채워주시고

열어주고 넣고 닫으면 끝!

 

 

 

 

저는 보통 오른쪽 버튼(큰컵)을 많이 사용해요!

왼쪽 (작은컵)도 샷으로 2번내려서

사용해봤는데 그냥 오른쪽버튼으로

한번에 내려마시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캡슐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는데요!

[클라시코 : 미디움] [클라시코룽고 : 룽고] [인텐소 : 다크 x 2]

 

 

[클라시코 : 미디움]

캡슐 처음 개봉할때 올라오는 향이 정말 예술이죠!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실 때 주로 이용하는데요

향과 맛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일리커피 처음 입문하시는분들이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저희 남편도 커피 다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했는데

미디움 마시고 나서부턴 커피맛을 구별하기 시작했어요

커피 너무 맛있다고 ㅋㅋㅋ

 

[클라시코룽고 : 룽고]

남편이 진한커피는 별로 안좋아해서

순한건 없나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됐는데요

후기들은 굉장히 좋은데 저는

미디움이랑 다크에 비해

매력을 잘 모르겠어요🤔

저한테는 맛이 좀 애매해요

남편은 물론 잘 마시긴 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천

 

[인텐소 : 다크]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마시기엔 정말 진하나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실 때는 정말 딱이라서

제가 완전 빠져버린 인텐소 다크!

아이스로 커피를 만들면 향과 맛이

반감되기 마련인데요

인텐소 다크는 진해서 아이스로

만들어도 커피 향과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완전추천~!!

 

 

 

그리고 오늘 처음 구매해본

[디카프 : 디카페인]

 

 

[디카프 : 디카페인]

하늘색이 순한 걸 알려주는 것 같죠?

굉장히 매력적인 하늘색입니다

가끔 커피 두번 마시고싶은 날을 위해

구매해봤는데요 디카페인이라고

아예 안들어간건 아니라고 합니다!

마셔보니까 미디움이나 인텐소보다

확실히 순하고 구수한 맛이나요!

디카페인이지만 커피 향도

향긋하고 맛도 맛있어요 !

 

 

아래에서부턴 집에서

일리커피를 즐긴 순간들이에요!

 

 

 

아침이나 점심 먹을 때마다

빠진적이 없는 일리커피!

 

일리 커피머신 덕에 카페 안간지가

정말 오래됐는데요!

 

일리커피 머신 정말 강추드립니다!!

다들 맛있는 커피 드세요👍🏻

 

 

댓글